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또 다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고 나섰다.
17일 오전 한 매체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5개월 째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며 “두사람은 지난 5월말 서울 홍대 모처에서 `교제 100일`을 기념하는 파티를 열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그때마다 “친한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그러나 이달 말 종영된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데이트 도중 홍진호가 레이디제인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이날 홍진호의 소속사 콩두컴퍼니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레이디 제인과 열애는 사실무근이다”고 홍진호 레이디제인 열애설을 반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워낙 친해서 이런 보도가 계속 나는 것 같다”며 “100일 축하 파티를 했다는 보도도 사실이 아니다. 다른 지인들과 다같이 모인 자리였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레이디제인의 소속사 CS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은 항상 친한 관계를 유지했지만 연인 사이로 발전한 적은 전혀 없다”며 “본인 역시 홍진호와 진지하게 만난다면 직접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이달 초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에 함께 출연했다. 홍진호는 tvN ‘더 지니어스:그랜드 파이널’ 에서 활약중이며 레이디제인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