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 송일국 삼둥이의 육아법이 화제다. 예능에 출연 중인 삼둥이는 각자 어린이 식탁에 나란히 앉아 스스로 음식을 먹는 모습으로 이상적인 육아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와 관련, 지난 달 19일 육아솔루션 프로그램인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한 또 다른 삼둥이들 역시, 식탁의자를 통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삼둥이를 위한 올바른 육아비법으로는 식사할 때는 아이들끼리 분리되어 있는 것이 서열을 배우고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점에서 권장되는 부분으로 나왔다.
또 잘 먹는 아이들은 계속해서 칭찬을 해주고 부모가 같은 눈높이에 앉아 아이와 대화를 하며 밥을 먹는 것이 잘못된 식습관을 바로 잡아주는 밥상머리 교육 방법으로 소개됐다.
이에 최근 아이들의 식탁예절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아기식탁, 어린이 식탁을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대표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송일국 삼둥이가 사용했던 ‘호크’ 식탁의자다.
호크 식탁의자는 90년 역사의 안전과학에 세련되고 깔끔한 유럽풍 디자인을 접목시킨 아기식탁으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도료와 친환경 재료를 이용해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송일국 삼둥이 방송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이후에는 필수 육아용품으로 지목되면서, 판매처에서는 지속되는 문의와 구매요청으로 연일 품절 행렬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호크 식탁의자 마케팅 담당자는 “송일국 삼둥이 방송뿐만 아니라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방송 이후에도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품 품절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빠르게 물량 확보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호크 식탁의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auckbab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1577-0204)로 문의하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