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주식창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해 증권교육을 오픈한다.
지난 3월 “주식창 앱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컨텐츠는” 설문조사에서 무려 96%의 압도적인 표를 받은 것이 바로 증권교육이다. 투자를 함에 있어서 공부가 동반되어야 성공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을 투자자들도 알고 있는 것이다.
주식비타민 회원 대상으로 이미 강의를 진행하여 실력을 검증 받은 트리플플러스 이승원 대표를 섭외하여 강의를 제작하였다. 당시 이승원 대표의 교육 동영상은 일주일 만에 24,000건을 돌파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교육을 받고 싶다는 문의전화가 쇄도했었다.
이번 초보탈출 증권교육은 아주 심플하다. 각 강의는 평균 15분으로 구성, 기존 1시간~2시간짜리 강의에 비해 시간을 줄여 강의 내용을 핵심만 압축하였다. 하루에 15분만 시간을 내어 공부하면 초보탈출이 가능한 것이다.
또 10강 중 1강~3강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강의 내용은 유동성장세 매매, 주가급락에 대처하는 방법, 재무제표, PER로 평가하는 주식의 가치 등 다양하며 알차게 구성되었다.
4강~10강은 건당 1만원 결제 후 수강이 가능하며, 패키지 결제시 30% 할인된 49,000원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강의는 수강일로부터 3개월동안 무한 청취가 가능하여 넉넉하게 복습도 가능하다.
초보탈출 증권교육은 주식창 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주식창 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주식창’ 검색 후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다. 설치가 어려운 사람은 1566-8242로 전화하면 자동설치 문자를 보내준다. 기타 문의사항은 1599-0700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