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22.19

  • 68.40
  • 1.67%
코스닥

919.62

  • 19.21
  • 2.05%
1/8

SK브로드밴드, 유아 전용 콘텐츠 상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유아 전용 콘텐츠 상품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브로드밴드가 유아를 대상으로 한 키즈(Kids) 컨텐츠 상품인 `키즈클럽`을 출시합니다.


    `키즈클럽`은 ‘뽀로로시즌4’, ‘구름빵’, ‘새미의 어드벤쳐’ 등 키즈 인기 애니메이션과 동요 콘텐츠를 포함해 약 2천200여 편의 키즈 전용 콘텐츠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월 이용요금은 6천 원이며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키즈클럽` 출시를 기념해 신규가입 고객 100명을 추첨, 각종 물놀이 용품을 증정합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유아들이 좋아하는 키즈 프로그램을 단편으로 볼 때보다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키즈클럽`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