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는 나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8일 공개했다.
`오늘 나의 컬러는`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광고는 미미박스의 다양한 신제품 립 컬러를 통해 청순과 관능을 넘나드는 나나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새하얀 화이트 셔츠를 입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뷰티 브랜드 모델답게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날 나나는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에는 당당한 포즈와 표정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여리여리한 핑크 립 메이크업에는 상큼한 표정을 짓는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스테프들의 찬사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나는 방송 및 SNS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면서 "최근 유투버를 통해 일부 광고 이미지만 공개했음에도 나나가 사용하는 제품을 찾는 고객의 문의가 많아져 나나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나나는 최근 미미박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임나나(I`M NANA)`를 선보였다. 아임나나 컬렉션은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왓슨스 상암동 DMC 지점을 시작으로 전국 왓슨스 1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