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바로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 출연 확정 `기대UP`(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산들 바로 산들 바로 산들 바로 산들 바로
산들-바로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 출연 확정 `기대UP`그룹 B1A4 바로와 산들이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에 출연한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에게 갑자기 축구심판들이 등장하여 지금까지 인생 중 쓸데없이 보낸 시간만큼 로스 타임을 받고 생애 마지막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옴니버스 드라마다.
2008년 2월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로스:타임:라이프`가 원작으로 당시 에이타, 우에노주리, 코야마케이치로 등 일본 유명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았던 작품이다.
바로가 맡은 역할은 인기 톱 아이돌 래퍼다. 열애설이 끊이지 않는 유명한 바람둥이 이지만 데뷔 듀엣 곡을 함께 녹음했던 극 중 승희(승희)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가슴에 품고 있는 착한 심성의 소유자다.
산들이 맡은 역할은 극 중 혜숙(이일화)의 철없는 막내아들로 독한 짠순이 엄마 덕분에 애들 사이에서 스타일을 구기긴 하지만 반항 한번 한적 없는 착한 아들이다.
바로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앵그리 맘`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으로 인기를 모으며
SBS 드라마 `신의 선물`에서 정신연령 6세 지체장애인 역으로 한 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여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들은 이번 드라마 출연이 생애 첫 드라마 연기 도전이라 눈길을 끈다. 산들은 MBC ‘복면가왕’을 통해 탈 아이돌급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바 있으며, 뮤지컬 ‘올슉업’, ‘형제는 용감했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빼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아 왔다.
한편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9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 TV조선, 조선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