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티엘, 뮤비 비하인드컷 공개...여심 홀리는 완벽 수트핏(사진=키로이 컴퍼니)
비티엘 컴백 비티엘 컴백 비티엘 컴백 비티엘 컴백 비티엘 컴백
그룹 비티엘, 뮤비 비하인드컷 공개...여심 홀리는 완벽 수트핏그룹 비티엘(BTL)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6일 소속사 키로이 컴퍼니 측은 공식 SNS을 통해 섹시한 수트남으로 변신한 비티엘(쟝폴, 제이, 로빈, 도카, 연, 큐엘, 맥스, 엘렌)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블랙 수트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수트핏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여성의 마음을 훔치는 `판타지 짐승남`으로 변신한 비티엘은 화보를 연상케 하는 비현실적인 비주얼과 진한 남성미를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비티엘은 이전보다 더 강렬해지고 세련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짐승돌’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선보였던 비티엘은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성다운 매력을 맘껏 쏟아낼 예정이다.
키로이 컴퍼니 관계자 측은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여덟 멤버들과 전 스태프들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비티엘의 역대급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8인조 남성 아이돌 비티엘(BTL)은 9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 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