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젯셋 라이프 스타일(jet set lifestyle, 여행을 많이 다니는 부유층 콘셉트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향수 컬렉션 3종을 7월 본격 출시한다.
마이클 코어스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스포티 시트러스`, `섹시 앰버`, `글램 자스민` 향수 컬렉션은 때론 스포티하면서도 늘 섹시하고, 화려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이클 코어스 우먼들을 위한 향수다. 여성들이 자신의 달라진 무드를 3가지 향수로 표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게 브랜드의 설명이다.
스포티 시트러스는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오렌지와 만다린 향을 시작으로 따뜻한 우디향과 화이트 플로랄 향이 어우러지는 향수다. 크리미한 우디 향은 감미롭고 달콤해 마이클 코어스의 상징인 홀마크 컬러를 떠올리게 한다.
섹시 앰버는 샌달우드와 머스크 향으로 감싼 화려한 앰버 향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시트러스 계열의 눈부신 오렌지와 만다린 향이 화이트 플로럴 향과 조화를 이룬 풍부하고 매혹적인 향수다. 이 향수는 마이클 코어스 패션 컬렉션의 볼드한 하이라이트 컬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거부할 수 없는 즐거움과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성적 매력이 숨길 수 없는 관능미를 발산한다.
글램 자스민은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사랑하는 은은한 자스민 향을 하트 노트로 하고, 따뜻한 우디 향과 생기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향수다. 지극히 여성스러운 향수로, 자두와 베리 빛깔의 풍부하면서도 깊은 색감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이브닝을 보내는 매혹적인 여성에게 어울린다.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향수 컬렉션은 투명하고 매끈한 직사각형 모양의 보틀과 마이클 코어스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아이코닉한 금장 캡으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아라미스&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사업부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오성영 과장은 "마이클 코어스 스포티 시트러스, 섹시 앰버, 글램 자스민 향수 컬렉션은 비행기로 여행을 다니며 여유로운 삶을 즐길 줄 아는 젯셋 라이프 스타일 우먼들을 위해 태어난 향수"라며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TPO와 자신의 무드에 맞게 뿌려주면 더욱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7월 본격 출시하는 마이클 코어스 향수 컬렉션 3종은 랩 시리즈 매장과 하이코스 향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