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중국 공략 선언 '아이오페' 대한민국 화장품 1번지에서 평가 받는다

관련종목

2024-11-29 08:2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이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에 이어 새로운 중국 공략 주력 브랜드로 선언한 아이오페(IOPE)가 대한민국 화장품 1번지 명동에서 직접 중국 관광객들에게 가능성을 평가 받는다.

    지난 7월4일 아이오페가 명동에 쿠션 제품을 테마로 한 국내 최초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것.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최초` 쿠션 제품이다.

    이번에 오픈한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는 사이언스존, 테스트존, 포토존, 파우더룸으로 크게 4개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먼저 사이언스존에는 에어쿠션®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 그리고 히스토리를 다양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으며,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대형 에어쿠션® 모형과 각종 소품들을 활용하여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느낌의 파우더룸은 에어쿠션® 전 라인과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준비되어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7월4일 오픈식에서는 미쓰에이 페이와 배우 윤소희 등 다수의 셀럽들이 참가해 아이오페의 선전을 응원하기도 했다.

    특히 아이오페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핑크, 블랙 등의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제품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준비되어 나만의 에어쿠션®을 만들 수 있다. 단, 각인 서비스는 에어쿠션® XP를 구매할 시 가능하다.

    또한 스페셜 기획세트 리미티드 에디션(본품 15g + 리필 15gX2개)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워터를 한정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은 간편하게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로 한 번 더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고 한다"며, "대한민국 `최초`의 쿠션 팝업 스토어인 만큼 꼭 방문해서 에어쿠션®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6월12일에 베이징 한광(韩光) 백화점에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상하이 지우광(久光) 백화점에 2호점을 추가 오픈하고 연내 주요 대도시의 최고급 백화점을 대상으로 총 5~6개의 매장을 입점시켜 중국 대륙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선언했다.

    앞으로 아이오페는 중국 시장에서 고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중국 여성의 피부 연구를 위한 기반을 강화하고 피부 고민 별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이오페의 차별화된 3대 바이오 자산인 바이오랩과 지니어스, 스킨리포트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중국 매장에서는 `바이오랩`을 콘셉트로 전문적인 카운슬링을 제공하고, 피부 전문가와 연구원으로 구성된 중국 `지니어스`를 위촉하여 아시아 여성 피부의 공동 연구를 협약할 예정이며 중국 여성 피부에 대한 리서치 및 체계적인 분석을 담은 `스킨리포트`를 발간해 본격적으로 바이오 사이언스의 정수를 전달할 방침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