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멀티 캔들 브랜드 “센티멘탈” 신제품 출시 기념 1+1 행사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캔들코에서 운영하는 멀티 캔들 브랜드 “센티멘탈”은 7월 한달간 전국 백화점 매장과 가맹점에서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 ‘센티멘탈 가든’ 출시를 기념하여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센티멘탈 가든’은 그동안 “센티멘탈”이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탈피,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한 한라봉, 벚꽃 향을 채택하여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두 향 외에도 베스트셀러인 프리지아와 코튼블라섬 향도 있어 고객들의 즐거운 비명이 예상된다.

“센티멘탈”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도 예기치 못한 사태로 외출을 자제하는 이때, 실내에서라도 상쾌하고 시원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싶은 마음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싶은 마음에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센티멘탈 가든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달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남들보다 빨리 움직여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기 바란다.

창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ntimental.kr) 또는 전화(1899-9493)로 알아 볼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