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엑소 ‘CALL ME BABY’, 2015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등극 ‘역시 대세돌’

관련종목

2024-12-03 03:07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엑소 ‘CALL ME BABY’, 2015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등극 ‘역시 대세돌’(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엑소 엑소


    엑소 ‘CALL ME BABY’, 2015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등극 ‘역시 대세돌’


    그룹 엑소(EXO)의 ‘CALL ME BABY’ 뮤직비디오가 2015년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등극했다.


    3월 31일 전 세계에 공개된 엑소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CALL ME BAB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5230만 뷰(7월 2일 8시 기준, 한국어 버전 4062만1247/ 중국어 버전 1176만6282)를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CALL ME BABY’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2015년 발표된 K-POP 뮤직비디오 중 상반기 기준(1월 1일~6월 30일) 최다 조회수를 기록해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다운 엑소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엑소가 올해 발매한 정규 2집 ‘EXODUS’와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은 총 119만여장의 판매고를 세우며(6월 30일 기준), 지난 2013년 발매한 정규 1집에 이어 정규앨범 2장 연속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실감케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엑소는 올해 상반기에 지상파 및 케이블 TV의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 겨울 시즌송 ‘December, 2014’로 1월 2일 KBS ‘뮤직뱅크’에서 첫 1위 등극을 시작으로, 정규 2집 타이틀곡 ‘CALL ME BABY’로 18관왕,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LOVE ME RIGHT’으로 11관왕 등 2015년 상반기에만 총 30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어, 음악 방송에서도 적수 없는 엑소의 특급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LOVE ME RIGH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엑소는 18~19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BEIJING’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