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은 자사 대표 매장 중 하나인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우수 고객들을 초청, 새롭게 바뀐 매장 및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평소 더바디샵 강남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제품 `버진 모히토` 라인 및 더바디샵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특히, 더바디샵 아이코닉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향수와 `DOY 동안 에센스` 등의 샘플을 원하는 만큼 한 주먹에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한 `한주먹 샘플링 이벤트`는 고객들 대상으로 인기가 높았다고 하네요. 또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인 `버진 모히토`를 소개하기 위해 즉석에서 시원한 모히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초청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 에코백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ogx(오가닉스)에서 2015년 7월,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센슈얼라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센슈얼라인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향기의 `센슈얼리 소프트 츠바키 블로썸`, 두피까지 산뜻한 민트향의 `인텐시브 인비거레이팅 유칼투스 민트` 설렘이 느껴지는 달콤한 향의 `헤븐리 하이드레이션 체리블로썸`으로 기존라인보다 더 깊은 향기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잔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향기로 시작하는 강력한 끌림이 있는 센슈얼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7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네요.
에스쁘아가 모이스처 글로우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립스틱, `노웨어 러스터(Nowear Luster)`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는 빛 반사를 극대화하여 본연의 컬러가 100% 발현되는 `멀티 레이어드 컬러란트` 기술을 적용, 기존 립스틱보다 더욱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는데요. 또한 3중 밀폐 젤 구조의 포뮬러와 식물성 수분 캡처 성분이 바르는 즉시 촉촉함을 부여하고 수분 증발을 방지해,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 환경에 건조해진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부여한다고 하네요. 또한 고밀착 폴리머를 사용해 가벼운 발림성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