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지오마(제이코스에이치엠, 대표 주현민)는 `레이디모먼트 바디 스크럽` 출시 및 티몬 론칭을 기념해 바디미스트와 사랑스러운 핑크빛 패키지가 더해진 기획세트를 1일 선보였다.
신제품 지오마 레이디모먼트 바디 스크럽은 `소녀가 숙녀로 다시 태어나는 순간을 담았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은 제품이다. 숙녀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줄 녹두추출물과 새살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AHA, BHA 성분이 함유돼 바디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또한 핑크빛 플라워펄이 어우려져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레이디모먼트 론칭 기념 스페셜 기획세트는 숙녀로의 아름다움을 증폭시켜줄 바디퍼퓸 미스트가 함께 구성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바디퍼퓸 미스트 제품인 `레이디퍼포먼스 바디 미스트`는 대부분
남성이 선호하는 베이비 파우더향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스크럽 후에 사용하면 촉촉함은 물론 은은한 향을 지속시켜 향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지오마는 과거 화이트머스크 출시기념 기획세트를 출시, 빠른 시간 내 완판시키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레이디모먼트 기획세트 역시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조기품절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오마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 소셜커머스 및 오픈몰 바디스크럽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