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쇼` 걸그룹 밍스, 달샤벳 `Love Shake` 리메이크 곡으로 컴백(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밍스 컴백 Love Shake 밍스 컴백 Love Shake 밍스 컴백 Love Shake
`더 쇼` 걸그룹 밍스, 달샤벳 `Love Shake` 리메이크 곡으로 컴백걸그룹 밍스(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가 여름 걸그룹 대전에 뛰어들었다.
밍스는 30일 방송될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지난해 9월 데뷔곡 `우리 집에 왜 왔니` 이후 9개월 만의 신보다.
밍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는 히트 작곡가 남기상이 만든 노래로 2012년 6월 달샤벳의 정규 1집 `뱅뱅(BANG BANG)`에 수록된 노래를 리메이크해 밍스의 색깔에 맞게 재탄생했다.
`말괄량이`라는 뜻인 그룹명 밍스에 걸맞은 발랄함과 흥겨운 리듬이 더해진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쉐이크 잇 러브(Shake it Love)`라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밍스는 9월말 데뷔곡 `우리 집에 왜 왔니` 발표 이후 긴 공백기간 동안 컴백 준비를 하며 유명 작곡가의 노래 등 수십곡을 녹음했지만 최종적으로 `러브 쉐이크`를 선택했다.
소속사 측은 "수많은 걸그룹 속에 `말괄량이`라는 밍스의 `아이덴티티`와 `여름`이라는 계절적인 상황에 가장 잘 어울리고 멤버들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노래를 찾다가 고심 끝에 `러브 쉐이크`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재데뷔한다는 마음으로 심기일전했다는 밍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쉐이크`는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를 포함해 `슈퍼스타 슈퍼맨`, `나도 너처럼`, `셧업(Shut up)`, `러브 쉐이크 (DJ Stereo Club Mix)`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밍스는 30일 `더 쇼 시즌4`를 통해 `러브 쉐이크` 무대를 첫 공개하며, 앨범 공개일인 다음달 2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