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네이처리퍼블릭, 올 여름 주력 브랜드 대규모 체험단 모집 나섰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상장 준비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주목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올 여름 주력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대규모 체험단 모집에 나서 주목 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7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해당 이벤트 게시글의 신청 사이트에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2만명을 추첨해 7일간 체험할 수 있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이며, 댓글로 친구를 소환해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7일간 샘플 키트 체험 후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긴 우수 후기자 100명을 선정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태연과 하지원 등 유명 연예인과 아나운서들이 극찬한 제품으로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해 화제가 됐다"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선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6년근 고려 홍삼추출물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투명한 텍스처에 찬란하게 빛나는 순도 99%의 금가루가 함유돼 풍부한 영양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영양과 윤기 가득한 촉촉함을 부여해 매끄러운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