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브로(Bro)의 프로젝트 그룹 GM브로잭의 ‘잘가세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5일 공개됐다.
GM브로잭 측은 25일 “가수 브로(Bro)와 발라드 가수이자 DJ로 활동 중인 프로잭(Prozac)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GM브로잭 첫 번째 이야기에 수록된 ‘잘가세요’와 ‘삼겹살에 김’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정오에 공개됐다”고 밝혔다.
고퀄리티 발라드 가수 브로와 프로잭의 짙은 감성이 실린 이번 앨범은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 곡 ‘잘가세요’는 프로잭의 감미로운 미성에 거친 브로의 목소리가 더해진
남성 듀엣 발라드곡으로, 히트메이커 조영수, 강은경이 함께했다.
타이틀 곡 ‘잘가세요’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오성과 함께 8등신 몸매의 미녀 김라나가 함께 등장해 독특한 협업을 만들어냈다. 특히 연기파 배우 유오성의 출연으로 영화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하면서 곡의 퀄리티를 더했고, 여기에 나인뮤지스 출신 김라나의 등장으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를 ‘GM프로잭’ 답게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또 다른 수록곡 ‘삼겹살에 김’은 ‘잘가세요’에서 공유한 두 남자의 슬픔이 같은 날 한 여자에게 당한 실연이었다는 충격적인 사실로부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곡이다. 묵직한 비트의 컨템포러리 R&B로서 미성을 선보였던 프로잭이 일렉트로닉 보컬로 거듭나는 것이 포인트다.
한편, 브로와 프로잭, 김라나가 함께한 GM브로잭 첫 번째 이야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사진= GM브로잭)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