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록 밴드 `몽니`가 영화 `라이드 : 나에게로의 여행`과 함께한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아일랜드`는 몽니의 정규 4집 [FOLLOW MY VOICE] 수록곡으로 산뜻한 설렘을 품은 기타, 그리고 기분 좋은 멜로디에 몸을 맡기고 몽니와 함께 어디로든 여행을 떠나보길 기대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몽니의 `아일랜드`가 삽입된 `라이드: 나에게로의 여행`은 오는 7월16일 개봉을 앞둔 영화로 뉴욕의 워킹맘` 재키`와 꿈을 찾아 LA로 떠나는 아들 `앤젤로`가 서핑을 통해 소통하며 각자의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한 내용을 담고 있다.
몽니의 매력적인 보컬과 희망찬 가사가 담긴 `아일랜드`와 영화 `라이드 : 나에게로의 여행`이 만나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으며 무더위에 지친 대중들의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몽니는 "시원한 영상과 우리 노래가 너무 잘 어우러져 함께한 보람이 생긴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몽니는 올 하반기 베스트앨범 발매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