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공식 셰프 매치 `최현석vs샘 킴` 승자는?(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공식 셰프 매치 `최현석vs샘 킴` 승자는?
셰프 최현석과 샘 킴이 `소녀시대 공식 셰프` 자리를 놓고 요리 대결을 펼친다.
22일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선 소녀시대 대표로 출연한 써니의 냉장고를 두고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써니는 "항간에 떠돌던 소녀시대 다이어트 식단은 아무도 지키지 않았다"며 "소녀시대가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단을 짜달라"고 말했다.
평소 소녀시대 팬이라고 밝힌 최현석과 샘 킴은 `소녀시대 공식 셰프`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선보였다.
대결에서 최현석은 동서양의 재료가 어우러진 저칼로리 요리를 준비했고, 샘 킴은 평소 써니가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를 이용해 건강한 요리를 만들었다.
한편 소녀시대의 냉장고 안에는 다양한 술들과 티파니와 태연의 독특한 식성을 보여주는 재료들도 등장했다. 소녀시대의 냉장고를 두고 벌이는 최현석과 샘 킴의 대결은 이날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