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질 관리기업인 ㈜하츠(대표 김성식)가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를 6월 22일 월요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츠는 이번 방송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하게 주방 공기를 관리해 줄 수 있는 실속형 후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할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는 `와이드`와 `스키니` 2종으로 각각 19,900원과 16,900원에 판매 진행된다.
하츠가 운영 중인 후드 렌탈 서비스인 `하츠의 숲`은 주부들이 비싼 비용 때문에 스마트 후드 구입을 망설인다는 점을 감안해 국내 최초로 실시한 후드 렌탈 서비스다. 22일 GS홈쇼핑 판매를 통해 소개되는 실속형, 와이드와 스키니 2종이 그 대상이며 LED터치 스크린형태로 작동이 용이하다.
와이드는 미세가스환기 온,오프 기능을 지닌 것이 특징으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강력한 풍량을 자랑하는 스키니는 깔끔한 외관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후드 설치부터 까다로운 위생 관리까지 꼼꼼하고 철저한 관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하츠의 숲은 약정 기간 동안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4~6개월에 한 번씩 하츠맨(서비스 담당자)이 가정에 방문한다. 하츠맨은 6개월마다 후드 필터망 교체를 해주고 세척, 피톤치드 향균코팅 등 주방 위생을 전적으로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츠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각종 호흡기질환으로 공기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주방 및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전문가의 손길로 꼼꼼하게 청소 및 관리를 해주는 하츠의 숲을 통해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츠는 건설업체와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호응을 얻어온 후드 전문 제조업체로 유해가스 발생 및 세균번식이 쉬운 주방 공기 환기를 위한 후드 개발 및 판매에 힘쓰고 있다.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 제품 문의 및 하츠의 숲 서비스 신청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atz.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