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여름 시즌, 붙이는 네일이 대세 되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붙이는 네일이 대세 되나?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올해 여름 시즌에는 간편하게 붙이는 네일 상품이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지난 5월 홈쇼핑에 제품 론칭 후 단 3번 방송만에 1만 4330개 세트 판매를 기록했다고 발표한 것.


    특히 3번째 방송의 경우는 방송 종료 15분 전에 전체 물량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시즌2 홈쇼핑 특별 패키지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램프에 구울 필요 없이 간단히 붙여서 젤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 3종을 포함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디자인까지 총 12종의 인코코 정품 네일 디자인과 홈케어 네일 패키지가 제공되는 등 보다 풍성하게 구성됐다.


    화려한 펄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라인` 3종, 인코코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엄선된 4종, 한정판 특별구성 2종을 비롯해 네일 홈케어 패키지(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판매 가격은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7만 9000원으로 선보여진다.

    이와 관련 인코코 관계자는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일상과 휴가지 등에서 여름 스타일링을 보다 돋보일 수 있게 하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며, "최근 램프를 이용한 젤 네일의 안정성에 대한 이슈와 성수기를 맞은 네일숍 이용 가격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인코코가 마련한 야심찬 특별 패키지"라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의 시즌2 홈쇼핑 특별 패키지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오는 6월20일 오후 3시 10분부터 롯데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