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가 도경수(엑소
디오)를 넘어야할 듯 싶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는 `후아유-학교2015` 후속으로 22일 시청자를 만난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는 16일 열린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발표회에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의 주연 호흡은 처음이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앞서 `너를 기억해`는 도경수(엑소 디오)의 특별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너를 기억해` 제작발표회에서도 `너를 기억해` 도경수 특별출연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이 있었다.
`너를 기억해` 노상훈 PD는 `너를 기억해 도경수`에 대해 "엑소 디오가 극중 이준영으로 등장한다"며 "드라마에 `결정적 시기`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결정적 시기`에 이준영과 어린 이현이 만나서 많은 대화를 한다. 범상치 않은 능력을 가진 두 인물이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는 사이로 그려진다. 디오는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라며 설명했다.
`너를 기억해` 도경수가 분한 이준영은 이현(서인국)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이 프로파일링했던 위험한 인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챈 캐릭터로, 이후 이현의 삶에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
한편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는 서로에 대해 칭찬을 늘어놨다. 서인국은 장나라에 대해 "워낙 `히트 제조기` 배우다보니 업혀가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장나라 역시 "서인국 캐스팅 소식에 나이차를 가장 많이 걱정했다. 만나기 전에 서인국이 연기했던 작품을 많이 찾아봤는데, 나보다 더 연기를 잘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