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유상무, 전국민 참여 '유상무 잘생겼다' 5천만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유상무, 유상무 잘생겼다, 유상무 생일

유상무 생일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가 화제다.

유상무 생일 `잘생겼다` 이벤트는 12일 유상무 생일 당일 공개됐다.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는 생일을 맞아 빙수 브랜드 `호미빙`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상무 잘생겼다`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이뤄지며, 유상무가 좋아하는 숫자 3과 9를 합친 `39`가 검색순번으로 나오면 이를 캡처해 `호미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호미빙`의 밀크티 나이차가 제공된다.

유상무 생일 `잘생겼다` 이벤트는 5700만을 넘었다. 전 국민이 한번씩 `유상무 잘생겼다`를 검색한 셈이다.

유상무 생일 `잘생겼다` 이벤트 외에도 유상무는 팬들에게 생일 선물을 잔뜩 받았다. 사진 속 유상무는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꽃바구니, 선물상자 등 팬들이 보내준 선물에 파묻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유상무는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와 JTBC `5일간의 썸머`를 통해 예능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