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스위스 유기농 분유 `홀레 분유`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홀레(Holle)분유`는 비타민 A,B,C,D,E 등 각종 비타민을 비롯해 칼륨, 엽산, 마그네슘 등 아기 성장발육에 단계별로 필요한 영양분을 골고루 함유했다.
더불어 이 제품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재료를 `바이오 다이나믹 유기농법`으로 가공해 세계적 유기농조합인 `Demeter`로부터 분유인증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바이오 다이나믹 유기농법`은 일체의 화학 물질을 배제하고 천연 퇴비와 천연 농약을 이용하는 친환경 농작물 재배 방법을 말한다.
쿠팡은 신생아부터 6개월 이하 영아가 먹는 `홀레분유 1단계`(500g)를 1만8700원에, 6개월 이후 아동에게 적합한 단계로 미네랄, 글루코오스, 철분 함량이 증가된 `홀레분유 2단계`(500g)를 2만2700원에, 10개월 이후 아동에게 적합한 `홀레분유 3단계`(500g)를 2만2700원의 특가에 판매한다. 또 고객들이 주문한 홀레분유는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된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안전 문제로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제조된 유기농 분유를 찾는 엄마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 고객들이 홀레분유를 구입하기 위해 해외구매대행, 해외직구 등을 이용했다면, 이번 쿠팡 독점 판매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정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