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빅뱅,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 2위 또 석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빅뱅,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 2위 또 석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빅뱅의 신곡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World Digital Songs)’ 차트에서 1위와 2위를 석권했다.


    11일 업데이트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빅뱅의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가 나란히 1,2위를 차지하며 이 곡들의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빅뱅은 지난달 8일 앨범 ‘M’의 수록곡 ‘LOSER’와 ‘BAE BAE’로 싸이에 이어 한국가수로는 두번째로 이 차트에서 1,2위를 석권한 데 이어 이달 앨범 ‘A’의 수록곡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로 2개 앨범 연속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2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한편 1일 밤 12시 공개된 ‘BANG BANG BANG’은 12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등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지키며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다. ‘WE LIKE 2 PARTY’ 역시 차트 상위권에 올라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상승세도 여전하다.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12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519만 4725뷰를 기록, 1500만뷰 돌파를 돌파했다. 또 지난 5일 공개된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는 721만 3679뷰를 기록, 700만뷰를 넘어섰다.


    한편 1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BANG BANG BANG’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빅뱅은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홍콩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현지팬들과 만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