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은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 팝`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작년 출시 한달 만에 주력컬러가 완판된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의 인기에 힘입어 5가지 과일의 컬러를 생생하게 담았다.
더샘의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 팝`은 키스하고 싶을 만큼 촉촉하고 예쁜 입술을 완성해주는 `키스 립스틱`을 컨셉으로 립밤의 발림성과 틴트의 발색력, 립글로스의 글로시함을 동시에 담은 3 in 1 립스틱이다.
기존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의 더블 멜팅 시스템과 워터 홀딩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입술에 닿자마자 녹아 부드럽게 발릴 뿐 아니라 실내에서는 글로시하게 연출되고 실외에서는 촉촉함이 더해지는 효과가 있다.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 팝`의 컬러는 올해 트렌드에 맞는 비비드한 팝컬러로 상큼한 과일에서 영감을 받은 `베리레드`, `팝오렌지`, `팝핑크`, `밀크핑크`, `팝코랄`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용기 디자인도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 딱 알맞은 샤프처럼 얇고 긴 형태인 점이 특징이며, 버튼을 누르면 한번 사용할 만큼만 밀려 나오는 신개념 버튼식 용기로 독특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샘의 신제품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 팝`은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