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디데이, 트레일러영상 공개 `소녀에서 여자로`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뷰가엔터테인먼트)
멜로디데이 트레일러 멜로디데이 트레일러 멜로디데이 트레일러 멜로디데이 트레일러
멜로디데이, 트레일러영상 공개 `소녀에서 여자로`그룹 멜로디데이(MelodyDay)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멜로디데이는 2일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새 컴백 타이틀곡 `러브미(LoveMe)`의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컴백 트레일러는 `러브미`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오브제 3개에 초점을 맞춰 재구성한 총 3편의 트레일러 영상 중 첫 번째인 `베일(Veil)`편으로 멜로디데이의 멤버 차희와 유민이 첫 주자로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순수한 느낌의 하얀 베일에 싸인 차희와 몽환적인 느낌의 숲 속에 갇힌 유민의 도발적인 눈빛과 묘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멤버는 소녀에서 여자로의 변모를 신비롭고 또 인상적으로 보여주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멜로디데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미`를 일부 공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레트로 무드의 멜로디 라인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화려한 수준급 하모니도 깜짝 노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새멤버 유민을 영입하고 걸크러쉬(GirlCrush) 콘셉트로 컴백을 전격 선언한 멜로디데이는 이어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 바비 인형으로 분한 새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거듭 반전을 예고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