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4

공격적 행보 나선 필로소피, 프로모션 스타트

관련종목

2024-10-04 06:3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베스트셀러 제품 `리뉴드 호프 인 어 자(Renewed hope in a jar)` 출시와 함께 국내 진출 후 첫 한국인 모델로 배우 윤승아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 필로소피(philosophy)가 프로모션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필로소피(philosophy)가 여름을 맞아, 오는 6월1일부터 21일까지 `cpt 스킨케어 루틴` 제품을 포함하여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트라이얼 4종 키트(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크림 2ml, 타임 인 어 보틀 아이세럼 2ml,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8.5g & 젤 4.8ml, 퓨리티 6ml)와 필로소피 텀블러를 증정한다.

    `cpt 스킨케어 루틴`이란 필로소피가 강조하는 3단계 스킨케어 레이어링 방법으로, `클렌즈(cleanse)-필(peel)-트리트(treat)`를 뜻한다. `클렌즈`에는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클렌저`, `퓨리티 클렌저`, `토탈 매트니스 클렌저 마스크`, `필`에는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트리트`에는 `타임 인 어 보틀 세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크림`, `테이크 쉘터 선크림`이 해당되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cpt 루틴 구성이 가능하다.

    필로소피 관계자는 "요즘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묵은 각질로 인해 피부 표면은 거칠어지고 모공도 넓어지는 시기"라면서 "이런 시기에는 피부에 자극이 많이 되지 않는 화학적 필링을 통해 피부 속과 밖의 각질, 모공 등을 제거하고 피부 결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필로소피(philosophy)는 2012년 말 LG생활건강과 프랑스 코티사가 설립한 합작회사 코티코리아가 론칭한 대표 브랜드로 `호프(hope)` `퓨리티(purity)` `그레이스(grace)` `미라클(miracle), `조이(joy)` 등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제품명으로 여성들에게 외적 아름다운 뿐 아니라 삶에 대한 영감까지 전하는 철학을 갖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창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