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시원하고 청량한 향수가 사랑 받는다.
특히 시원한 향은 기본, 소장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나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향수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올 여름에도 향수 마니아들의 눈을 번떡 뜨이게 할 한정 향수는 준비돼 있다. 열대의 푸르른 바다에서 영감 받은 향수부터 햇살 아래 산들바람의 향을 담은 향수까지, 올 여름 놓치면 안 될 서머 리미티드 향수를 소개한다.
# 여름 바다의 자유로움, 2015 다비도프 쿨워터 썸머씨즈 에디션
여름 향수의 대명사 다비도프. 2015 서머 에디션은 열대의 푸르른 바다, 햇살을 머금은 산들바람의 향을 모티브로 한다. `맨 썸머씨즈`는 만다린-민트-샌달우드로 이어지는 시원한 아로마 향이 돋보이는
남성 향수다. `우먼 썸머씨즈`는 멜론-백합-오리스의 부드러운 시원함, `씨로즈 썸머씨즈`는 만다린-로즈-캐시밀린으로 스파클링한 로즈향을 선사한다. 10~30대 남녀 모두에게 추천한다. 맨 EDT 100ml 우먼·씨로즈 EDT 125ml.
# 해변가에서 즐기는 여유, 2015 씨케이 원 썸머 에디션 해변가에서 즐기는 여유와 리프레쉬를 콘셉트로 탄생한 씨케이 원의 2015년 여름 한정판. 산뜻한 시트러스 향을 더한 아이스 진토닉 어코드로 시작되며 미들 노트의 주니퍼 베리와 팔각 향이 활기를 더한다. 이어 드라이 노트에서는 앰버우드가
태양에 뜨거워진 피부에 두근거림과 함께 열대의 푸르른 바다에서 영감 받은 향기를 선사한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보틀 역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요소. EDT 100ml.
# 빛나는 태양의 향기, 겐조 플라워 인 디 에어 서머 에디션
눈부시게 빛나는 일렉트릭 포피의 프레시 프루티 향이 시선을 사로잡는 여름 한정 향수.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에 의해 탄생했으며 레드커런트, 석류, 구아바의 프레시한 프루티 향과 아이스 로즈, 프리지아의 가벼운 플로럴 향,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빛나는 태양의 향기가 조화를 이뤄 눈부시게 빛나는, 모던하면서도 다이나믹한 향기를 선사한다. EDT 50ml.
# 햇살을 머금은 산들바람의 향, 클린 썸머 썬
햇살을 머금은 산들바람 향을 담았다. 클레멘타인과 시트러스토닉이 톡 쏘는 상쾌함으로 시작을 알리고 발랄한 느낌의 주니퍼베리와 허니서클이 더해지면서 생기 넘치고 자신감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이어 부드러운 머스크와 샌달우드의 마무리는 피부에 닿는 따사로운 햇살의 느낌을 전달한다. 여느 클린 향수와 마찬가지로 남녀노소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 자유로운 영혼을 지녔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다. EDT 6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