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가수 홍진영, 게임-주류 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대세인증'

관련종목

2024-12-01 18:5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수 홍진영, 게임-주류 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대세인증`(사진=뮤직 K Entertainment)



    홍진영 화장품 모델 홍진영 화장품 모델 홍진영 화장품 모델 홍진영 화장품 모델



    가수 홍진영, 게임-주류 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대세인증`



    가수 홍진영이 화장품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홍진영은 이달 첫 출시된 엠브로시아의 해삼크림과 대마크림을 통해 화장품 광고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엠브로시아는 이하늬가 뷰티 프로그램에서 언급해 인기를 얻은 마유크림 제품의 회사.



    배우 이하늬에 이어 제2의 크림신화를 이어갈 홍진영은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꿀피부를 자랑하며 자신의 SNS와 블로그를 통해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하는 등 뷰티에 관심이 많아 광고모델로서 어떠한 효과를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신제품의 성공여부에 따라 자사의 성장에 큰 원동력이 되기 때문에 광고모델에 대한 비중을 크게 두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마유크림 열풍처럼 마케팅과 홍보 또한 비중을 두고 있어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홍진영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유크림은 중국 관광객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정도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최근 하차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중국에서 인기를 얻은 있는 홍진영이 해삼크림과 대마크림를 통해 대세녀의 입지를 증명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게임 주류 식품 대리운전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모두에게 사랑받는 광고모델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톱스타들만이 할 수 있다는 화장품 광고까지 점령하면서 건강한 이미지와 더불어 자신의 입지를 굳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