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는 `파란자차 영상` 조회수가 단기간 100만 뷰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퍼펙트 UV 프로텍터` 출시 이후 1일 공개한 일명 `파란자차 영상`은 스타 무용가 차진엽,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홍텐과 디퍼가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를 직접 테스트하며 빛, 땀, 물에 강한 제품력을 입증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며 `파란자차`란 검색어를 양산, 현재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관심이 고조된 댄스를 소재로 제품의 특징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은 것 같다"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에 힙입어 해당 영상은 시세이도 글로벌 버전으로 확대 전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빈칸에 알맞은 퍼즐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보냉백, 파란보틀, 파우치, 파란자차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파란자차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발표된다.
한편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는 브랜드 최초로 개발한 웻포스 기술을 적용해 물이나 땀과 만나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지난 4월 1일 출시 이후 한 달 동안 4개월치의 물량이 판매됐으며 5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565%의 성장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