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교10대천왕` 서장훈, 왕따 가해학생에게 "이런 말 하면 안 되지만"(사진=tvN)
고교10대천왕 서장훈 고교10대천왕 서장훈 고교10대천왕 서장훈 고교10대천왕 서장훈
`고교10대천왕` 서장훈, 왕따 가해학생에게 "이런 말 하면 안 되지만"
`고교10대천왕`에서 서장훈이 왕따 가해학생에게 버럭하는 모습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
27일 방송될 tvN `고교10대천왕`은 10대 고교생들이 자신의 고민과 사회적 이슈에 대해 거침없이 의견을 나누며 곧 마주하게 될 매서운 세상살이를 예행연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 걱정`으로 왕따 당하는 반 친구를 도와주는 문제를 의논하고 `나라 걱정`으로 외모 지상주의 대한민국의 현실을 이야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고교10대천왕` MC 서장훈이 왕따 가해학생들의 행태를 듣고 버럭 화를 냈다. 한 고등학생 패널이 자신이 직접 따돌림 당했던 경험담을 털어 놓자 서장훈은 "이런 말 하면 안 되지요?"라고 묻더니 갑자기 가해 학생에 대해 거침없는 막말 훈계를 내뱉었다.
이와 같은 서장훈의 속 시원한 막말 훈계에 MC진들을 포함해 고등학생 방청객들은 큰 웃음과 함께 박수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고교10대천왕`은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위협하는 냉혹한 현실문제를 10대들의 시각으로 바라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C로는 다채로운 인생경험을 가진 김성주 정형돈 서장훈 신아영이 활약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