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2.36

  • 13.79
  • 0.54%
코스닥

729.05

  • 14.01
  • 1.89%
1/3

패션 브랜드 LAP, 화장품 사업 네일까지 영역 확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만화 캐릭터인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쿠션 팩트를 출시하며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 PA 패션 브랜드 LAP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화장품 사업 영역을 네일까지 확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랩코스가 최근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베이스와 탑 젤을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랩코스 젤 네일 라인`을 론칭한 것.



특히 랩코스는 네일 제품들과 함께 젤 네일 전용 리무버, 클렌저 그리고 LED 램프까지 함께 출시되어 전문 네일샵을 찾지 않고도 누구나 집에서 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토털 라인을 구축했다.


이와 관련 랩코스의 브랜드 담당자는 "셀프 네일 시대가 도래한 만큼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젤 네일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컬러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