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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원포원 착한가게' 네 번째 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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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 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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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암웨이는 `원포원 착한가게` 네 번째 프로젝트로 `바디키 콘 스포츠 타올`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옥수수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청년 사회적 기업 `더뉴히어로즈`가 참여해 친환경 옥수수 섬유와 유기농 순면으로 만든 스포츠 타올을 제작해 판매한다. 이는 지난 2013년 `에코준 컴퍼니`의 `오리지널 그린 컵`, 지난해 `대지를 위한 바느질`의 `오가닉 손수건`, `터치포굿`의 `업사이클 냄비받침`에 이은 네 번째 제품이다.

    `더뉴히어로즈`는 미국 Natureworks사의 라이선스를 받아 친환경 옥수수 섬유 원사를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최초로 옥수수섬유 스포츠타올을 제작하게 됐다.

    지난 1998년부터 중소기업과 상생 프로젝트 `원포원`을 운영해 온 한국암웨이는 2013년부터 사회적 기업과의 공유가치(CSV; Creating Shared Value)를 창출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원포원 착한가게`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원포원 착한가게` 프로젝트는 사회적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 홍보활동 지원 및 판매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의 자립 및 지속경영과 취약 계층 고용 확대에도 공헌한다. 또한, 한국암웨이의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는 `굿 윌 싸이클`에 따라 선순환적 구조로 운영된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원포원 프로젝트와 더불어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원포원 착한가게`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사회와의 상생의 길을 걸어왔다"며 "향후에도 원포원 착한가게를 통해 사회적 기업, 소비자가 함께 착한 소비를 실천하고, 한국 사회를 위한 더 큰 공유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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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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