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요섭, `식샤를 합시다2` 카메오 출연…윤두준과 `의리과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양요섭 양요섭 양요섭 양요섭 양요섭
양요섭, `식샤를 합시다2` 카메오 출연…윤두준과 `의리과시`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양요섭은 26일 방송될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깜짝 출연해 비스트 멤버이자 현재 구대영 역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두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날 방송분에서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으로 등장, 윤두준과 함께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양요섭은 작은 역할임에도 윤두준의 내적 갈등에 불을 붙이는 주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에 없어서는 안 될 `리얼 먹방` 역시 도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에 앞서 `식샤를 합시다2` 측은 이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과 양요섭의 촬영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대본을 들고 나란히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기만해도 훈훈한 최고의 팀워크를 짐작하게 한다.
이 사진에서 윤두준은 연예계 최강 `소두` 연예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양요섭과의 투샷에 까메오로 출연한 친구를 더 돋보이게 하려는 듯 사진마다 점점 뒷걸음질 치는 `3단 원근법 유지`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카메오 출연만으로도 촬영장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극 중 신선함을 더할 양요섭의 16화 카메오 등장에 시청자들의 더욱 큰 기대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