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도역 도보 5분거리 장승배기역 도보 10분 거리의 더불역세권 조합원 모집안내 - 동작하이팰리스
초저금리 시대의 도래와 부동산 3법 통과로 주택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신규아파트 분양은 물론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를 위주로 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기지개를 켜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 까지도 아파트분양으로 몰리면서 금융권의 자금이 빠른 속도로 부동산 시장으로 흘러 들고 있다.
상대적으로 토지가격이 저평가되어 있으며 한강생활권에 위치한 동작구지역에 지역주택조합이 중소형아파트를 위주로 신규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동작구지역의 지역주택조합의 경우 가격경쟁력이 뛰어나고 지역의 특성상 노후된 주택이 많아 재건축 및 재개발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서울 동작구 상도동 23-42번지 일원에서 시공 예정인 동작하이팰리스아파트는 쌍용건설이 시공예정이며 대지면적 14,498㎡(4,386평)에 아파트 총 592세대중 59㎡(26평형) 345세대, 84㎡(34평형) 215세대 등 주로 중소형아파트를 중심으로 공급예정이며, 공급가격 또한 평당 1,500만원대로 주변의 분양아파트 대비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동작하이팰리스아파트 예정부지는 상도역에서5분거리 장승배기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한 더블역세권에 초역세권 아파트이면서도 아파트가격은 주변의 분양가격의 70%정도로 저렴하게 공급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세대가 남향으로 설계되어 있고 최고 36층 4개동 592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상가 3층에는 옥상정원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동작하이팰리스아파트의 장점은 사업지 주변의 동작트인시아, 상도스타디움, 한강휴엔하임 등 34평형대 기준 평단가에 비해 저렴하여 설계는 물론 공급단가에서도 우위에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지난 4월 이후 분양가 상한제가 사실상 없어지면서 상대적으로 가격경쟁력이 우수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쏠림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면서 “더블역세권 한강생활권 관악산조망권 등 프리미엄 기대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작하이팰리스는 중도금대출 20% 무이자 및 잔여 45% 이자후불제 실시로 조합원 부담을 크게 낮췄다. 홍보관은 5월 29일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전화(1599-7501)문의 후 홍보관을 방문하시면 전담직원의 친절한 상담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도 받을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