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인기리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깜짝 카메오 출연한다.
양요섭은 26일 밤 11시 방송을 앞둔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 16화에 깜짝 카메오 출연해 비스트 멤버이자 현재 구대영 역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두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 방송 분에서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으로 등장, 윤두준과 함께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 특히 양요섭은 작은 역할임에도 윤두준의 내적 갈등에 불을 붙이는 주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에 없어서는 안 될 리얼 먹방 역시 도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그 동안 다수의 뮤지컬 작품 출연을 통해 탄탄한 연기감각을 다져온 양요섭은 이번 ‘식샤2’ 카메오 출연에서도 센스넘치는 애드리브와 연기로 촬영장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용준형과 함께 참여한 ‘식샤2’ OST ‘왜 모르니’가 오는 6월 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카메오, OST를 아우르는 양요섭의 막강한 지원사격이 식샤의 후반전개에 큰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한편 이에 앞서 ‘식샤2’ 측은 2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과 양요섭의 촬영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본을 들고 나란히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기만해도 훈훈한 최고의 팀워크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이 사진에서 윤두준은 연예계 최강 소두 연예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양요섭과의 투샷에 까메오로 출연한 친구를 더 돋보이게 하려는 듯 사진마다 점점 뒷걸음질 치는 3단 원근법 유지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카메오 출연만으로도 촬영장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극 중 신선함을 더할 양요섭의 16화 카메오 등장에 시청자들의 더욱 큰 기대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tvN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구대영, 백수지, 이상우의 가슴 절절한 삼각 로맨스와 초강력 먹방, 이를 둘러싼 흥미진진한 전개로 종영을 3회 앞둔 현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