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 정용화가 중국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정용화는 중국 후난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 출연을 확정짓고 다음달 1일 녹화에 참여한다. `쾌락대본영`은 1997년부터 시작한 중국 후난위성TV의 간판 예능이자 중국 내 최고 인기 프로그램이다.
정용화의 이번 출연은 `쾌락대본영` 제작진의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아 성사됐다. 정용화는 밴드 씨엔블루의 메인보컬이자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등 다수의 인기 한류 드라마에 출연하며 중국 팬들에게 일찌감치 `한국 대표 남신`으로 불려왔다.
또 정용화는 올해 초 중화권의 톱스타 임준걸(林俊傑, JJ LIN)과 함께 `체크메이트(Checkmate)`라는 곡을 발표하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고, 지난 4월에는 한국 연예인 최초로 중국 인기 시트콤 `초사남사(Diors Man) 시즌4`에 카메오 출연하는 등 활발한 중국 활동을 통해 현지 관계자들에게 가장 현지화된 한국 아티스트로 꼽히고 있다. 이에 `쾌락대본영` 제작진 역시 오래 전부터 정용화의 출연 일정을 타진해왔다.
정용화는 `쾌락대본영`에서 임준걸과 함께 출연해 국경을 뛰어넘는 `아시아 남신`들의 특급 친분을 과시한다. MC 및 임준걸과 함께 다양한 토크 및 게임을 즐길 예정이다.
정용화가 출연하는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은 7월 중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