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올로지는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5 상해 뷰티 엑스포` 참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기회를 다졌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는 물론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박람회로 손꼽히는 `상해 뷰티 엑스포`는 전세계 화장품, 미용, 건강 등 산업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다. 20만 명 이상의 수많은 관람객이 참석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라는 위상에 걸맞게 올해 20여 개국 기업이 참가하며 대규모 뷰티 박람회로 자리잡았다.
아이디올로지는 이번 상해 뷰티 엑스포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며 바이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디올로지의 독자성분 VLC 복합 성분이 함유돼 보다 입체적이고 탄력있는 얼굴로 가꿔주는 `브이 로직` 라인의 `PLA 마스크`와 `PLA 휩 클렌져` 등이 관람객 및 바이어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디올로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상해 뷰티 엑스포를 통해 아이디올로지에 대한 브랜드를 전세계 다양한 바이어와 수만명 이상의 관람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세계적으로 유통망을 확대 진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올로지는 지난 10년간 대한민국 2030 여성에게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운 얼굴을 제시해온 아이디 성형외과 박상훈 대표원장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임상 결과를 통해 입체적 아름다움을 화장품으로 구현한 플라코스메틱(성형외과 화장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