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지난달 출시한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이 출시 17일 만인 지난 15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출시된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꽉 잡아주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쿠션 팩트 제품이다.
제품이 내는 소리인 `칙`과 얼굴에 퍼프를 두드리는 소리인 `톡톡`을 활용한 일명 `칙톡쿠션`으로도 불리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즉각적인 쿨링감과 다크닝 없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컬러감 등 기존 쿠션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징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일시품절 상태로, 오프라인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찾은 소비자들로부터 추가 입고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스킨푸드 측의 설명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온라인 상에서 먼저 큰 화제를 모은 뒤 전국적인 품귀 현상을 보인 바 있는 `허니버터칩`과 그 양상이 매우 비슷하다"면서 "`웨지 퍼프`에 이은 또 하나의 스킨푸드 히어로 아이템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새 모델 김유정을 주인공으로 한 TV 광고 온에어 이후, 주요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유정 칙톡쿠션`, `스킨푸드 칙톡쿠션` 등 각종 연관 검색어를 양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광고 영상 또한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 약 10일 만에 조회수 140만 뷰를 돌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