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CJ제일제당, 액상형 다시다 출시…500억원 매출 목표

관련종목

2024-12-03 05:1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이 조미료 브랜드인 다시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시다 요리수`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다시다 요리수를 오는 2018년까지 500억 원대 브랜드로 키워 조미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입니다.



    다시다 요리수는 국과 탕, 찌개 이외에도 볶음과 조림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분말 다시다 수준의 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종식 CJ제일제당 브랜드 매니저는 "1975년 출시 이후 40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은 다시다가 액상 제품까지 확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