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5월 중순에 접어들며, 벌써 후끈후끈한 날씨를 한껏 느낄 수 있다. 5월 초 이미 한 차례의 황금연휴를 보내고 연휴 후유증에 시달릴 때쯤 다시 한 번 황금연휴가 찾아온다.
저번 황금연휴에 여러 가지 상황으로 결혼 준비가 수월하지 않았다면, 돌아오는 황금연휴를 충분히 활용하면 된다.
하우투&애비뉴는 5월 23일(토) ~ 25일(월) 총3일간 서울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며, 서울63빌딩 웨딩박람회는 오랜 전통과 신뢰 있는 웨딩박람회로 유명하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63빌딩 상반기 최대 규모로 황금연휴기간인 3일 동안 진행되며 국내 유명 웨딩업체가 총출동한다.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하우투&애비뉴는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하우투&애비뉴는 웨딩박람회에 방문만하여도 예비부부 전원에게 증정할 결혼준비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뮤지컬 공연 할인권을 준비하였다.
또한 방문하는 예비부부 중 선착순 총 600쌍에게는 토스트기 혹은 뮤지컬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하우투&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에서 2015신상드레스 전시와 함께 헤어/메이크업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나만의 웨딩스타일을 미리 찾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였다.
한편 2015신혼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리며,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대형웨딩박람회이기에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