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있어 한번 밖에 맞을 수 없는 성년의 날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숙녀의 향기, 패미닌룩 ▲ 사진=주얼리 러브캣비쥬, 원피스 로켓런치, 버킷백아크로, 샌들 지니킴 뜻 깊고 기억에 남는 성년의 날을 보내기 위해 많은 계획을 생각하고 있겠지만, 여자의 기분을 좌우하기도 하는 스타일링을 빼놓을 수가 없다. 평소 패미닌한 스타일을 즐겨 입지 않았더라도 하루쯤은 성년이 됐음을 보여줄 수 있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그러나 접하지 않던 스타일이라 라인이 들어간 옷이나 힐이 부담이 된다면 패턴이 들어간 H라인 원피스와 샌들로도 충분히 느낌을 낼 수 있다.
#댄디한 남성으로 변신 ▲ 사진=백팩 만다리나덕, 셔츠&팬츠 잭앤질, 시계 지방시,스니커즈 애드미럴 성년의 날을 맞아 깔끔하고 듬직해 보이는 남자가 됐음을 어필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가장 모던하고 소화하기 쉬운 스타일로는 잘 맞는 핏의 셔츠와 치노 팬츠 스타일링이다. 그러나 자칫 너무 심플한 스타일로 밋밋해 보일 수 있어 셔츠의 디테일과 팬츠 컬러의 선택이 중요하다. 물론 컬러감이 있는 셔츠도 좋지만 어울리는 컬러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누구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에 네이비 도트패턴 셔츠를 추천한다. 팬츠 또한 컬러의 통일감을 준 네이비 팬츠를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