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의 컴백 무대가 드디어 14일 공개된다.
김성규는 두 번째 미니앨범 ‘27` 발표 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성규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2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새 앨범 활동에 나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는 물론 성규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컨트롤(Kontrol)`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성규의 다채로운 음악과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는 한 단계 성숙해진 성규의 매력을 부각시킨 곡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으로 김종완이 넬의 앨범이 아닌 앨범을 첫 전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또한 지난 11일 자정 공개된 타이틀 곡 ‘너여야만 해’는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으며, 수록 곡 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음원 공개 당일 함께 발매된 앨범 ‘27’ 역시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1위는 물론 미국 아이튠즈 팝 부문 톱 앨범즈 차트에서 48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가 아닌 솔로 김성규로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김성규는 더블 타이틀 곡 ‘너여야만 해’와 ‘컨트롤(Kontro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