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오늘(12일)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최적화된 라이프사이클형 신상품 `KB국민 청춘대로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고객 선호와 소비 패턴에 따라 쇼핑 또는 음식 업종 할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놀이공원, 뷰티업종, 모바일 등 젊은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영역에 대한 카드 혜택을 기본 제공합니다.
상품 이름에 쓰인 ‘청춘대로’는 이 카드의 특징인 선택형 서비스를 청춘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와 2030 세대의 긍정적이고 순탄한 삶을 응원하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홀릭스 초이스 서비스’를 통해 쇼핑 할인(쇼핑 홀릭) 또는 음식 업종 할인(푸드 홀릭) 중 필요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 업종은 월 단위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쇼핑 홀릭 선택 시 인터넷 쇼핑몰(G마켓/옥션/
인터파크/11번가/롯데닷컴/신세계몰)과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쿠팡/위메프)에서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5%(월 최대 5천원)를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푸드 홀릭 선택 시에는 음식 업종에서 5%가 할인됩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영화, 놀이공원 등 일상 생활은 물론 여가 활동에 유용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및 제과/아이스크림 업종 5~10%,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및 택시 10%,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 30~50%, 올리브영 10%가 할인됩니다.
또한, 모바일 앱카드 ‘K-모션’으로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위메프), 인터넷서점(교보문고/
예스24), 편의점(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이용 시 5% 할인됩니다.
5월 말 선 보일 예정인 `KB국민 청춘대로 티타늄카드`는 홀릭스 초이스 서비스의 쇼핑 할인과 음식 업종 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고,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서비스와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는 1만5천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2만원이며 `KB국민 청춘대로 티타늄카드`는 4만원입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기는 20~3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쇼핑, 음식, 여가 등의 분야에서 젊은 층의 소비 패턴에 최적화 된 카드 혜택을 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