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컴백, 샤이니 컴백, 빅뱅-방탄소년단-2PM 넘나(사진 SM)
샤이니 컴백은 빅뱅, 방탄소년단, 2PM 등을 넘을 수 있을까?
샤이니 컴백이 11일 확정됐다. 샤이니 컴백 앨범은 오는 18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샤이니 정규 4집 `Odd`를 공개한다. 샤이니 컴백 앨범 역시 같은 날(18일) 출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 컴백은 그다지 호락호락한 상황은 아니다. 빅뱅이 5월부터 활동에 돌입했고, 방탄소년단이 `I NEED U`로 인기 급상승했다. 2PM 역시 6월 1일 컴백할 예정이다.
샤이니 컴백 앨범은 2013년 10월 발표한 `Everybody`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샤이니의 새 음반이다. 태민과 종현은 각각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펼쳐 솔로 가수로서도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민호, 온유, 키 역시 드라마, 뮤지컬, MC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 다양한 개별 활동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역량을 인정받으며 샤이니의 활동 스펙트럼도 한층 넓어진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한편 샤이니는 금일(11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http://youtu.be/FsOcP3gxrQc) 등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SHINee 2015 Comeback Trailer`를 공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