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82

  • 15.48
  • 0.59%
코스닥

753.22

  • 11.84
  • 1.55%
1/4

한국청정음료의 몽베스트, 생수 시장에 새로운 사이즈 첫 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프리미엄 생수시장에서 드물게 330ml 출시



하루에 8잔정도의 수분 섭취는 우리 몸의 건강 유지를 위한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특히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은 쉽게 갈증이 올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 소용량 생수를 챙기는 것이 좋다.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인 `몽베스트`가 어린이 및 성인에 필요한 깨끗한 물인 330ml 출시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1L 모델 출시로 기존 생수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몽베스트는 최근 330ml 모델 출시로 다시 한번 생수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한다. 작은 용량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고 핸드백에 손쉽게 넣고 다닐 수 있는데다, 귀여운 디자인에 패션성을 가미해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330ml 출시와 관련하여, "몽베스트에서 `Think With 슬로건` 을 진행 중이며, 이것은 단순히 생수를 판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이 물을 마시는 순간 즉, 음용 순간까지 생각한다는 의미이다"며, "330ml 출시도 이러한 `Think With 슬로건`의 일환으로써 특히, 어린이나 여성이 가지고 다니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작은 크기에다 풍부한 규소 함량으로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잦은 수분 섭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또한, 몽베스트는 이번 330ml 출시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기존 생수시장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몽베스트는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부문 ISO 22000 공인인증을 취득해, 품질경쟁력을 갖춘 먹는 샘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