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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바스, 고객 소통 위해 SNS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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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고객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해시태그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로 최근 페이스북과 함께 20-30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이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운영하고 있는 해피바스는 이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론칭을 통해 디지털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국내외 수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 및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활발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해피바스는 새롭게 개설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해피바스를 만나는 순간 당신의 모든 순간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지닌 `에브리데이, 해피 모멘트(Every day, Happy Moment!)`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행복한 이야기와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및 제품 소식, 다양한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해피바스 브랜드 관계자는 "해피바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보다 친밀하고 자유롭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SNS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디지털 채널에서 보여지는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이미지와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통해 해피바스 브랜드의 행복한 감성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바스는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에서 장미 관련 이미지를 #해피로즈 해쉬태그와 함께 올리면 해피바스만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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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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