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연동은 숙박,쇼핑,문화의 중심지로 꼽힌다. 주요 쇼핑 장소인 신라면세점과 쇼핑거리인 ‘바오젠거리’가 위치하고 있어, 제주도의 명동으로 불리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고, 제주도내 땅값이 가파르게 오르는 가장 비싼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 센트럴시티호텔은 연동의 중심지인 신라면세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여건과 운영사가 뛰어나 2013년11월 분양당시 짧은 기간에 일반 분양을 조기 마감하고 2016년1월 정식OPEN을 앞두고 있다.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이 조기 일반분양 마감을 한 이유는 바로 입지와 운영을 맡은 제주 특1급 그랜드호텔의 32년 운영 노하우와 명성 때문이다.
분양형 호텔은 입지와 운영사의 운영 경험 마케팅 능력과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느냐에 따라 호텔 가동률은 달라지고, 배당금이 큰 차이가 난다.
특1급 그랜드호텔은 2014년 90.84% 높은 객실 가동률을 보이고 있으며, 제주도 매출1위
파라다이스 카지노를 운영 중이고 일본, 중국에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외 지점을 두고 있으며, 국내 모든 여행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 걸로 알려져 있다.
특1급 그랜드호텔이 운영할 제주 센트럴시티호텔은 지하3층~지상17층, 240실 전용면적 24~53㎡ 규모다.
제주 센트럴시티호텔은 준공을 앞두고 회사보유분 한정세대를 특별 공급 중이다.
제주 특1급 그랜드호텔이 운영하는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 계약자에게는 수익금을 기본5년간 보장하고, 이후 연장 가능하다.
여기에 회사 보유분 한정세대 특별 공급에 맞추어 계약하는 고객 선착순 5명에게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5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숙박시설 확충을 위한 특별법이 시행되어 전국적으로 수익형 호텔들이 선보이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역삼역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방문예약 02) 552 - 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