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11번가 쇼킹딜, "씨스타 이런 모습 처음이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픈마켓 11번가는자사 모델 걸그룹 씨스타를 내세운 새 TV CF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 론칭한 새 CF는 `고모`(고르기만 하면 되는 모바일 쇼핑)를 콘셉트로 큐레이션쇼핑 `11번가 쇼킹딜`의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이 가진 혜택(포인트, 마일리지 등)을 자동으로 계산해 실제 구매할 수 있는 할인가를 보여주는 `고객맞춤가`와 고객의 나이, 성별 등에 따라 상품을 추천하는 `고객 맞춤 정렬` 서비스를 소개하며 쇼핑을 돕는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모`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독특한 배경음악을 활용했다. 팝스타 리한나의 노래 S&M의 가사인 `나나나 컴온`을 `나나나 고모`로 들리게끔 자막을 활용하고 패션모델 같은 씨스타의 고난이도 포즈로 임팩트를 더했다.



11번가 박준영 마케팅실장은 "11번가 쇼킹딜은 새로운 서비스인 고객 맞춤가와 쇼핑 정보, 동영상 등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고르기만 하면 되는 모바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모바일 쇼핑의 선두주자인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고객들이 업그레이드 된 쇼핑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새 CF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고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미션을 수행하면 100%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페이지에서 CF만 재생해도 5000마일리지, 3000 포인트, 무료배송 쿠폰 등 11번가 쇼핑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고모`의 의미를 재미있는 2행시로 표현한 고객 중 총 176명을 추첨해 노트북, 포켓포토 등을 증정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