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63.85

  • 7.67
  • 0.29%
코스닥

776.01

  • 2.26
  • 0.29%
1/4

붙이는 매니큐어 인코코, 홈쇼핑 시장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무겁고 답답한 네일은 그만! 이제는 가볍게 붙이는 네일!"

세계 유일의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홈쇼핑 판매에 나선다.

오는 6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인기 디자인 12종과 네일 홈케어 패키지(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

인코코의 베스트셀링 디자인인 `트윙클링라이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요트 파티`, 레이스 네일 아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더썬즈`,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인디펜던스데이` 등이 모두 구성에 포함됐다.

이와 관련 인코코 관계자는 "전무후무한 구성과 가격으로 야심차게 마련한 방송"이라며, "베스트오브베스트 인기 디자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인코코 매니아 고객뿐 아니라 셀프 네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인코코 코엑스몰점, 주요 백화점 내 인코코 매장 등 약 50곳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